반응형

경기도 대리운전 고수가 되는 법

2020년 6월이 마무리가 되고 7월이 왔습니다. 대리운전의 연 수입으로 본다면 수입이 보통 줄어들게 됩니다. 콜수도 줄을 뿐더러 해가 길어져 콜이 나오는 시간이 늦어지게되고 날이 더워 술기운이 확올라와 차량에 탑승하자마자 골아 떨어지는 손님도 있고 참 힘든 시간이 될꺼라 예상 합니다. 더군다나 코로나에 휴가철까지 끼었으니 많이 힘드실겁니다.

 

하지만 고수는 환경,남탓을 하지 않습니다. 대리운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가장큰 고민은 바로 수입이 콜수수료 뺴고 보험료빼고 경비 빼고 프로그램비빼고나면 부업으로 하시는분은 (8시~12시)월 100만원 벌기도 힘들고 전업 같은경우 250만원 벌기도 힘들것입니다. 대리운전은 걱정을 버려야 수입이 극대화됩니다. 그이유를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경기도 기사이기때문에 경기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타트를 수원,안양,분당,안산,오산,병점 등등이 있겠지만 완성된 도시콜을 잡게되면 수입을 극대화시키기가 힘듭니다. 예로들면 수원 인계동에서 8시에 안양,안산,오산콜을 잡았다고 가정하면 안양은(호계동 비산동 관양동 평촌동) 2만원에 올라옵니다 걸리는 시간은? 40분걸립니다. 고속도로 타기도 뭐하고 1번국도로 가자니 신호가 많고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인계동에서 분당? 30~40분걸립니다. 판교쪽이나 서현동쪽은 그나마 용인서울고속도로 태우면 20~30분사이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2만원.. 인계동에서 판교,서현은 나쁜지역도 아니고 콜잘나오는곳이니 초저녁이라면 나쁘지 않은 코스입니다. 하지만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은 경기도 아래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초저녁 첫콜 최고의 지역은 1위가 청주입니다.

그이유는 일단 경부만 태우면 1시간만에 들어갑니다. 콜가격은 8~10만원(보통가격) 남들 하루치 1시간반만에 채웁니다. 여기서 많이 질문하는게 그럼 집에 어떻게 돌아가냐! 콜못잡으면 버스타고 올라오면 된통 꽝인데!라고 하실텐데 청주에는 하이닉스가 있습니다. 하이닉스에 거래,업무,비즈니스 하러 오신분이 없을까요? 8시에 잡아 도착했다면 9시반정도 됐을것이고 콜이 무르익을때일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자배 싸움입니다. 보통 이렇게 청주까지 오셨다면 로지는 기본2개이상 쓰실것이고 아이콘,카카오도 가지고 있으실 겁니다. 자배는여주,이천,수원,화성,평택,천안,강남,서초,안양중 잡습니다.

자배는 운에좀 따라줘야되는것이라 개인적으로 이천여주 수원화성평택성남광주 추천합니다 그이유는 이천에 하이닉스가 또 있습니다. 업무상 오신분이 많기 때문이고 나머지는 경부고속도로 타면 또 금방 갈수있는 코스노선이기 떄문입니다. 그리고 콜반경은 5~10키로로 콜을 봅니다. 그이유는? 콜뜨면 무조건 택시타고 쏩니다. 택시비2만원 나와도 잡아야 합니다. 안그럼 진짜 다음날 버스로 올라가는 일이 생깁니다. 수도권으로 다시 올라왔다면 11시경이 되겠죠? 이제부터는 꼭 두어야할 자배는 강남서초 입니다. 장거리가 가장많기 때문이죠 3~5만원사이 한콜을 더탄다면 12시 이제부터는 복불복 진짜 콜 나오는데로 뛰는게 가장 현명할수 있습니다. 단! 신도시 들어가는건 완전 바보같은 짓입니다. 4~5만원이라면 마무리콜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갈수 있지만 2만원으로 신도시 들어가면 나오는데 기본 1시간 잡아먹습니다 10번들어가면 1번쯤 똥콜이라도 잡고 나올수 있으나 9번은 실패로 돌아갑니다. 차라리 15,000원짜리 시내바리 나오는대로 돌아다니는게 더 현명합니다 퇴근하기도 쉽구요 자 이렇게 4~5콜 뛰면? 얼마죠? 30만원입니다 하루수입 수수료빼고 24만원 차비경비식대빼도 20만원이 넘습니다. 이렇게 한달 24일만 근무하더라도 480만원 보험비 프로그램비 빼도 450만원입니다. 욕심있으셔서 한달 풀로 한다고 하시면 강력하게 하지말라고 당부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몇달풀로 하시면 저승사자와 하이파이브 하는 날이 오게 될것입니다. 부지런히 일하고 주말은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다시 주중에는 열심히 일하고 인생을 적당히 즐기며 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위 설명드린 내용은 날마다 할수는 없겠죠? 그렇다면 고단가 콜은 어디에서 많이 뜨냐? 바로 가든이 많은 곳입니다. 초저녁에 고단가콜 4~5만원짜리를 2개 못타면 고수익으로 전화하기 매우 힘듭니다. 제가 격어본 고단가 골프장인근입니다 지금은 여름 겨울에 피야할곳이 여름에는 효자 노릇을 합니다 가장 골프장이 많은곳은 용인 양지입니다. 각종 리조트및 골프장이 많습니다 용인은 가든도 많아 장거리콜 잘나옵니다 단! 여름(한우집,장어집)에 많습니다. 2번째 골프장이 있는 동을 잘아셔야 합니다. 화성에 리베라cc(청계동) 수원근접한 태광cc(흥덕동) 용인에는 수원cc(구갈동) 남부cc(보라동) 한성cc(마북동)분당근접 레이크사이드cc(오포 능원리)송파 성남cf,캐슬렉스gc등등 지도를 참조해서 골프장인근을 잘 공부해보세요 분명! 여름철 힘들지 않게 보낼수 있습니다.

갈색 점이 인기 많은 골프장의 위치들입니다. 예를 들면 용인 골프장에서 안산 부곡동콜 5만원에 잡으면 부곡동 앞에 제일CC가 있습니다. 초저녁에 잡으면 바로 따당이 가능한 코스가 되는것이죠 부곡동에서 위례신도시 뜨면 보통 잡을까요? 저라면 잡습니다 위례신도시에 성남 GC있습니다. 택시타고 확 들어가버리면 됩니다 또 성남에서 용인 콜 떳다? 땡큐하고 날라가야죠 이렇게 여름철에는 골프장콜 하루에 한개 이상은 잡아야 고수익으로 쉽게 전환 할수 있습니다. 단! 10시가 넘으면 골프장 근처 손님 확 줄어듭니다 새벽부터 라운딩하고 힘들기 때문에 낮술하는 3시, 저녁먹는 6~7시가 가장 피크이고 끝물이 9시반정도 입니다. 그중 주당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라도 힘들어서 9시면 대리불러 갑니다.

 

이상 대리운전 고수 고수입이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술한잔 하셨을때 대리 한번 불러주세요

1877-4515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